안녕하세요. 더블유에셋 교육마케팅팀입니다.
우리는 누구나 살아가면서 자신만의 철학과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몸담고 있는 회사도 나름의 철학과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몸담고 있는 회사의 철학과 비전은 무엇인가요?
더블유에셋은 한국 최초, 최대의 독립 재무설계사 양성시스템인 ‘1인GA’ 시스템과 ‘97’지사 브랜드로 업계에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더블유에셋의 철학은 “재무설계사님들이 최고의 대우를 받아야 한다” 입니다.
재무설계사님들이 행복해야 재무설계사님에게 보험을 가입하는 고객도 행복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더블유에셋은 보험업계에서 보기 드물게 재무설계사님들을 회사의 고객으로서 모시고 있죠.
그리고 더블유에셋의 비전(Vision)은 무엇일까요?
더블유에셋은 “세상을 행복하게 바꾸는 일하기 좋은 회사”라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첫째, 재무 상담사들이 행복해지는 회사,
둘째, 사회의 세계를 바꾸는 회사,
셋째, 본사 임직원이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를 추구합니다.
오늘은 사회와 세계를 바꾸는 회사인 더블유에셋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더블유에셋은 영업하시는 재무설계사님들의 땀과 눈물로 만들어낸 보험계약 한 건당 1,000원을 본사에서 출연하여 정기적으로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태국 반쌈롱 초등학교 어린이 놀이터 건립을 하기 위해 (사)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에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반쌈롱 초등학교는 태국 북동부 마하차나차이 군에 위치해 있는 전형적인 농촌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하차나차이군은 방콕에서 버스로 약 9시간 거리에 위치해있고 약 54만명의 도민이 거주하고 있는데, 도민들은 농사철 외에는 다른 일거리를 찾아 생계를 유지합니다.
반쌈롱 초등학교에 놀이터 지원은 미끄럼틀 2대, 그네 2대, 동물모형 8개, 회전기구1대 등 아이들이 학교안에서 마음껏 안전하게 어울리고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초등학교에 다니는 아이들과 마을 아동을 포함해서 약 300여명의 아이들이 곧 건립될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어린시절 추억을 만들고, 꿈과 희망을 갖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지원 할 예정입니다.
또한 더블유에셋은 2019년부터 탄자니아 지역에 유치원 건립 후원을 하였습니다. 후원은 더블유에셋 기업만의 후원이 아닌 더블유에셋 소속의 재무설계사 이름으로 후원을 하는 것이라 의미가 크지요.
이처럼 더블유에셋은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여 사회의 세계를 변화시키는 것을 회사의 비전으로 삼고, 사회 공헌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재무설계사님들과 임직원들이 함께 세상을 행복하게 바꾸는 일하기 좋은 회사, 더블유에셋!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